티스토리 뷰

정말 한권한권 사다보니 이제는 나머지도 다 사야될 것 같은 욕심부리는 책입니다. 내용은 다른 분들 리뷰에서 본 그대로 인 것 같고요. 진짜진짜 시리즈 3권째인데 공통점이라면 모든 종이들이 비슷하겠지만;;분량에 비해 종이질이 좀 약하다?ㅎㅎㅎㅎㅎ아이가 넘기다보면 찢어지기 일쑤네요ㅠ책 무게가 있어서 찔끔 찢어지고 마는게아니랔ㅋㅋㅋ와장창 찢어져서 박스테잎 누더기 되가고 있어요.그 점 보안 부탁드려요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동물 그림책 은 지구 곳곳에 사는 육식동물들의 놀랍고도 신기한 이야기를 생생한 그림과 함께 소개한 최고의 생태 그림책이에요. 날카로운 발톱으로, 치명적인 독으로, 감쪽같은 보호색으로 무장한 육식동물들이 저마다 어떤 방법으로 사냥을 하며 살아가는지 알게 된다면, 동물의 세계가 더욱 재밌게 느껴질 거예요!

● 이 책의 소개

● 포유류
울버린
시베리아호랑이
아메리카밍크
별코두더지
회색늑대
개미핥기
관박쥐
표범
재규어
회색곰
짧은코가시두더지
안경원숭이
메뚜기쥐
북극곰
레오파드바다표범
유령박쥐
오리너구리
짧은꼬리땃쥐
점박이하이에나
북방족제비
피레네데스만
솔레노돈
태즈메이니아데빌● 조류
원숭이올빼미
잔점배무늬독수리
슈빌
군함새
서부소쩍새
남부땅코뿔새
부채머리독수리
갈색도둑갈매기

● 파충류와 양서류
오리엔탈채찍뱀
남미방울뱀
콜로라도강두꺼비
케이프코브라
러셀살모사
빨간눈청개구리
덩굴뱀
악질방울뱀
미국구리머리살모사
장수거북
가분살모사
인도늪악어

● 사진으로 만나는 육식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