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맨틱하시네요

djinal 2024. 2. 26. 23:43


몇년간 사귄 남자친구가 직장에 입사하고 나자 갑작스레 이별을 고하고 낙심했던 다경은 자신도 바라던 아쿠아리움에 합격 소식을 듣고 아쿠아리스트로서 새출발을 하게 됩니다. 첫출근하는 날 대학선배 이주환을 오랫만에 마주칩니다. 외모, 운동, 지성 모두 만능인 킹카인 그를 예전 스킨스쿠버 동아리에서 알게 된 불편한 선배입니다. 그날 저녁 나이트에서 신입환영 전체 회식에서 팀대표로 강제 참석하여 통통한볼의 귀여운 얼굴로 섹세댄스를 추자 폭발적인 반응으로 상품도 받고 이쁨도 받게 됩니다. 그런데 그 장면을 상무 주환이 보고는 과거 좋아했던 기억이 몰려옵니다. 자신을 무서워해서 표현을 못했지만 다시 만난 순간 직진하게 됩니다. 주환의 마음도 모르고 무서워서 인기남이자 상무인 주환을 거절하는 다경과 그녀에 대한 심정을 숨기지 못하는 주환의 대화들이 설레고 재밌습니다.
숨이 턱턱 막히도록 조용해 보이는 건 그때나 지금이나 마찬가지였지만, 이제는 알 수 없는 무게감까지 더해 앞에 있는 사람을 압사시킬 것 같은 분위기를 풀풀 풍기고 있었다.
어색해 죽을 것 같았다. 목 뒤로 진땀이 줄줄 흘렀다.
서로 반갑다고 악수까지 할 사이도 아니고 이만하면 대충 인사도 끝난 마당에 눈치껏 알아서 좀 피해 주면 좋으련만, 그는 다경을 내려다보고만 있었다.
저, 그런데 여기는 무슨 일로…….
그녀는 실낱같은 희망을 버리지 않고 어리석은 질문을 던졌다
일하러.
그러나 그 순간, 그녀가 가장 듣고 싶어 하지 않는 대답이 그의 입에서 튀어나왔다.

국제경영학부의 빛나는 별, 이주환.
블루 아쿠아리움의 신입 아쿠아리스트와 꽃 상무님으로 다시 만나다!


프롤로그
[1] : 인생은 롤러코스터와 같다
[2] : 신데렐라처럼
[3] : 머리카락 보일라, 꼭꼭 숨어라
[4] : 잡았다
[5] : 연애의 기초
[6] : Rain Drop
[7] : 유치찬란한 순간
[8] : 그럼에도 불구하고
[9] : 질투는 그의 힘
[10] : 산 넘고 물 건너 바다 건너서 뗏목을 타다가 뒤집어져서
[11] : 달콤한 그녀
에필로그 1
에필로그 2
작가후기

 

만화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4

드디어 여름방학이 시작되었네요.이번 여름방학에는 무엇보다도 책읽기에 집중 하려고 해요.학기 중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책을 읽고 싶어도 읽지를 못 했어요.그래서 여름방학동안 100권의 책을 읽기로 계획했어요.책한권씩 읽을 때마다 저금통에 100원씩 넣어서 방학끝나는 날 세어보기로 했어요.그래서 100권의 책을 다 읽었으면 추가로 1만원을 더 주기로 했어요.신라 천 년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경주의 문화유산 바로 알기불국사와 석굴암, 경주 역사 유적지구, 양

vopcx.tistory.com

 

목회의 기초

현대 기독교회의 목회자들에게서 언듯 사기업체의 CEO와 같은 모습들을 많이 보이고 있다 그래서인가 목회자들이 사업가 기질과 마인드를 강조하듯이 보인다 오로지 외적인 성장과 확장만을 외쳐대기에 아마도 CEO 타입과 마인드가 적합해 보일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유진 피터슨은 목회의 기초이자 핵심은 그와 같지 않음을 구약성경을 중심으로 제시해주고 있다 혹여 바르지 못한 의도와 목적으로 목회의 기초를 삼고 있는 독자라면 읽고 돌이키기를 바란다우리 시대에 필요한 참

lsa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