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가 요즘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며 컬러링 북을 칠할색연필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용그래서 검색해서 수채색연필을 찾았고 구매하였습니다.생각보다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워하고색감도 좋다고 하네요 좋아요 좋아요색도 많고 튼튼해서 오래쓸수 있겠어요아주좋아요. 제가 찾던 바로그 수채색연필이었어요여자친구도 아주 만족해 하네요저도 만족해요

이 상품은 YES24에서 구성한 상품입니다.(낱개 반품 불가).[도서] Coloring and the Food 컬러링 앤 더 푸드 : 안티 스트레스를 위한 푸드 컬러링북 | < 빨간고래(박정아)> 저 | 조선앤북빨간고래만의 컬러링 가이드와 푸드 레시피, 홈파티 카드 등 색다른 재미도 함께한답니다 샐러드, 샌드위치, 수프, 케이크, 오니기리, 햄버거, 컵라면, 집밥, 티 테이블, 커피와 와인 등이 한데 모인 컬러링 앤 더 푸드 에는 무채색의 그림들만 자리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색칠 시간을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길동무 빨간고래도 만날 수 있고, 지금 먹고 싶은 메뉴를 그려볼 수 있는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다. 세세한 무늬나 넓은 면이 지루할 때는 빨간고래의 컬러링을 참고 할 수 있다. 중간중간 나타나는 작가가 직접 칠한 그림들이 오롯이 채색의 시간에만 몰입하고 다채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림으로 일러주는 빨간고래표 레시피도 곳곳에 숨어 있어서 컬러링을 잠깐 멈추고 요리에 도전해볼 수도 있다.[기프트] [YES24총알배송] 스테들러 144 10ND36 노리스클럽 수채색연필 36색세트 : Noris club 144 10ND36 | 색연필,수채색연필 | YES24발송 GIFT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