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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읽은 열번째 매거진 비는 무지편이다. 사실 교토편을 시작으로 접하게 되었지만 처음부터

02 Intro

12 Editor’s Letter

16 Store
무인양품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모습과 무인양품을 둘러싼 언론의 코멘트

22 Opinion
생활 잡화 브랜드 무인양품에 대한 다각적 해석, 교수 쿠스노키 켄

26 Inner Space
7000여 품목에 달하는 무인양품의 소비 제안

46 Partners
무인양품의 특정 프로젝트를 경험한 외부 전문가들의 기억과 영향
54 Opinion
무지 하우스에 대한 포괄적 해석, 어드바이저리 보드·디자이너 하라 켄야
60 Muji House
잡화를 담을 그릇을 생각한 현대인의 주거 형태 제안, 무지 하우스

74 Opinion
무지 스타일의 현상과 해석, 메소드 대표 야마다 유

78 Muji Style
브랜드가 말하는 ‘스타일’을 공유하는 다양한 도시의 사람들

94 Mujirer
무인양품의 제품을 사용하는 실제 모습들

98 Found Muji
‘무인양품다움’을 이끌어 내기 위한 프로젝트 파운드 무지

102 B’s Cut
주요 제품의 특징적 장면을 관찰

112 Brand Story
무인양품의 탄생과 성장 스토리

122 100 Good Things
지역사회와 환경에 이바지해온 무인양품의 실제 사례들

124 HQ
브랜드 철학을 녹인 무인양품 일본 본사

126 Advisory Board
5명의 외부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핵심 자문 위원회

134 Communication
메시지가 함축된 지면 광고로 본 무인양품의 역사

140 Abroad
해외세일즈확장전략과경험에대한담당임원 인터뷰

144 Masaaki Kanai
무지루시료힌 케이카쿠 총괄 회장 카나이 마사아키

148 Figures
무인양품과 관련한 각종 수치 자료

150 Outro